지경을 넓혀 주소서
하나님께서 올해에 우리의 지경을 넓혀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들은 모든 일이 원활하게 잘 되어서 마음이 편하고 수익도 좋아서 어려운 주변 사람들과 많이 나누고 하나님의 사업에도 많이 드릴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비즈니스를 열심히 깨끗하게 잘 하는 것은 사람의 몫이지만 그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하나님이심을 인정하시고 하나님께 소망을 두시고 믿음으로 행하시기 바랍니다.
잡을 구하시는 분들에게는 하나님께서 가장 좋은 때에 가장 좋은 잡으로 인도해 주실 것을 믿으시고 계속해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좋은 잡을 주십니다. 우리가 할 일은 오직 하나님 앞에 부끄러움이 없도록, 나아가서 하나님께서 자랑스러워 하시고 기뻐하시도록 사는 것입니다. 잡의 문제도, 회사나 인사권자가 결정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하나님께서 결정하시는 것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은 더욱 명철하지고 공부에 대한 열정이 생겨서 공부를 즐기고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기를 바랍니다. 미국 대학에서 외국인이 공부를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하나님도 잘 알고 계십니다. 여러분이 믿음으로 최선을 다할 때 하나님께서 능력을 덧입혀 주시고, 그 결과도 주장해 주신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하나님께서 우리의 뇌의 학습능력을 키워주시면 보통 사람이 열심히 해서 이룰 수 있는 결과보다 더 놀라운 결과를 이룰 것입니다.
우리 교회도 지경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새해부터 새롭게 오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더욱 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가 되어서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분들을 모두 천국으로 인도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